불감증원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팬더 조회 12회 작성일 2021-07-26 16:23:22 댓글 0

본문

여성 성불감증, 오르가즘장애 원인과 해결~~

#여성 불감증, 갱년기, 우울증,
여성 성불감증 원인과 처방을 알려드립니다.
숨기지 마세요 치료하면 명품 명기 될 수 있어요

여성 불감증 원인과 치료 방법 부부 한의사가 알려드립니다! 관계할 때마다 너무 아파요. 하기 싫어요. 느낌이 안와요 남녀 모두가 봐야하는 영상

안녕하세요. 랜선주치의입니다.
지난 성(性) 시리즈 두 편은 남성을 위한 내용이었다면 이번 시간에는 여성의 고민거리 중 하나인 불감증과 성교통에 대한 내용입니다.
전체 여성 인구의 3분의 2가 여성 불감증과 성교통(성관계 시 통증)을 느끼고 있다고 해요. 함께 즐겁고 사랑이 넘치는 시간이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시계만 바라보고 느낌도 안 오고 아프기만 한 분들 도대체 왜 그럴까요? 대부분 이런 일을 겪으시면 내 몸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닐까? 하는 고민을 겪을 수 있어요.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또 해결 방법은 무엇인지! 한의사 부부가 설명해드립니다.

1. 불감증이란?
2. 불감증이 원인
3. 불감증 해결 방법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누어 준비했습니다.
유익하고 즐거운 시청 되셨길 바래요!

#불감증 #여성불감증 #성교통 #할때마다아파요

여성불감증 개선할 수 있는 치료 방법이 있을까요?

이 동영상 의료상담 답변은 '환자와 의사를 잇는' 닥톡에서 배포합니다.

출처 : https://www.doctalk.co.kr/counsel/view/cid_979c4b29f30d9a67263a72fc9f3a535cae03f5a24d862824a10f36506564

50 초반이고 폐경기 갱년기 증상 겪고 있네요…
안면홍조와 오한, 갑작스레 찾아오는 우울감이 있고, 얼마 전부터는 성불감증도 생겨 고민이 많습니다.
다른 증상이야 남들 다 겪는거다 보니 친구들이나 딸한테 푸념도 하고 그러면서 풀고 있는데요.
성불감증은 누구한테 말할 수도 없으니 이만저만 고민이 아니네요.
또 부부관계도 엉망이 됐고요… 그래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성불감증을 개선할 수 있는 생활방법이나 치료법, 혹은 음식같은 것 있나요?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닥톡-네이버 지식iN 상담한의사 고지은입니다.
불감증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 폐경기 증상과 함께 나타난 성불감증에 대해서 증상을 호소하셨어요.
성불감증으로 인해 부부관계하는 것도 좀 불편하다고 말씀하셨고, 개선할 수 있는 치료법에 대해서도 문의를 주셨습니다.
우선 성불감증에 대해 먼저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보통 폐경 전후나 갱년기가 되면 에스트로겐의 저하로 인해서 질 분비물이 감소하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성교통이 생기면서 성반응도 저하되는 여성불감증의 증상이 더 심해지게 됩니다.
불감증은 일단 부부관계나 성관계 시에 감각이 저하되거나 혹은 아예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성욕이 감소하거나 혹은 감각이 제대로 일어나지 못하면서 절정기의 상황도 느끼지 못하는 경우를 얘기하게 되는데요.
성반응의 단계를 흥분기 – 고원기 – 절정기 – 회복기로 나눠지게 되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앞 부분에 해당하는 흥분기, 고원기의 상태는 길어져버리고, 뒷부분의 절정기, 회복기의 상태는 줄어들거나 아예 느끼지 못하는 상황까지 가게 됩니다.
한의원에서는 여성불감증을 어떻게 치료하고 있는지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보통은 불감증과 질 건조증, 성교통이 같이 발생되는 경우가 많은데, 만약 질 건조증과 성교통이 같이 나타나는 경우라고 하면 스스로 음혈을 충만하게 해서 질 점막에서 애액과 분비액이 잘 분비될 수 있도록 질점막보습치료를 같이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부분이 없이 여성불감증에 대한 증상만 있을 경우에는 성신경복원치료라고 하는 한방치료 방법을 진행하게 됩니다.
성신경복원치료란 음핵 반응이나 질 오르가즘, 자궁 오르가즘 등의 성 반응을 증가시키기 위한 치료 방법인데요, 우선 질 내 성신경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질과 경부 쪽의 염증을 해독하고 질 점막을 잘 재생할 수 있는 약침 치료가 필요하며, 질 내부와 경부, 그리고 지스팟 등 성 신경이 많이 몰려있는 부분에 혈액순환이 원활히 일어날 수 있도록 침 치료가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이런 증상은 여성의 난소와 자궁 등 뿌리 힘이 약화되면서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강화할 수 있는 한약 복용을 같이 병행하게 됩니다.

... 

#불감증원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innara.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